FAQ
- 고객센터
- FAQ
-
[회원관련] ID/PW 찾는방법 -
ID/PW 찾는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로그인창에서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를 누른 후
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.해당 이메일로 아이디 또는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발송된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이용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정보수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기 편한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
-
[회원관련] 만료날짜 확인방법 -
만료날짜 확인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"마이페이지 -> 서비스 현황"에서 남은 기간 확인이 가능하며, "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"에서 서비스 총 기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-
[회원관련] 아이피 주소 확인방법 -
아이피 주소 확인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결제 후 "마이페이지->서비스 현황"에서 서버주소 또는 아이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-
[회원관련] ID 기간 연장 -
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연장 결제를 해주실 경우 기존 IP로 연장이 되며,
만료 후에 결제 시 재결제 처리가 되어 새로운 IP가 할당됩니다.
기간이 만료된 IP는 각 통신사로 반납이 되어 사용이 불가하오니 연장기한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.
-
[회원관련] 이용 장소가 변경되었을 때 사용 가능 여부 -
인터넷만 가능하시다면 장소가 변경되어도 프로그램 설치 후 사용 가능합니다.
-
[회원관련] 서비스 이용에 관한 내용 -
- IP는 결제 즉시 할당되며, 사용 또한 바로 가능합니다.
- 주말/공휴일 상관없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IP 개수 또는 기간에 대한 제한이 없으니 부담 없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. -
[회원관련] 하나의 IP로 동시 접속 가능 여부 -
한 PC에서 하나의 IP만 사용 가능하며 동시 접속은 불가합니다.
동시 접속을 하실 경우 기존에 접속하셨던 PC는 접속이 끊어지게 됩니다.
-
[회원관련] ID 삭제 또는 탈퇴시 복구 가능 여부 -
계정 탈퇴 또는 서브 계정 삭제 시 복구는 불가하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[회원관련] 서브계정 등록 방법 -
서브계정 등록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2대 이상의 PC에서 아이피팩토리 VPN 접속을 원하실 경우 서브계정 등록을 통해 이용 가능하십니다.
"마이페이지 > 서브계정관리" 메뉴에서 서브계정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